subSTT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박근혜 전 대표의'과학중심 국가론'을 적극 지지합니다.
작성자 정우용 작성일 2006-09-28 조회수 1661


[보도자료]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2006(AH 61)년 9월 28일



박근혜 전 대표의'과학중심 국가론'을 적극 지지한다!

-"과학은 인류의 종교가 되어야 한다"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를 전하는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대표 정윤표)는 최근 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가 "국가발전 전략의 최우선 순위를 과학에 둬야 한다"고 발언한 것에 대해 전폭적인 지지를 보낸다.

박 전 대표는 지난 9월 21일 한국엔지니어링클럽이 초청한 강연에서 "한국이 선진국이 될 수있느냐 여부는 오직 과학기술에 달렸다"면서 "과학중심 국가가 되려면 무엇보다 지도자의 관심과 의지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국민으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야당 지도자로서 유력한 차기 대권주자중 한 사람인 그녀가 과학의 중요성을 역설한 것은 국가의 역동성을 잃어버리게 만든 현 정부의 정책에 실망한 국민들에게 희망을 준다.

박 전 대표가 과학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한 것은 그녀가 대학 시절 전자공학을 전공하여 과학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이 선진국으로 도약하려면 박 전 대표 같은 과학적 식견을 갖춘 지도자들이 더욱 더 필요하다.

전 세계적인 무신론적 종교단체인 라엘리안 무브먼트는 창설 이후 지난 32년간 모든 과학적 발전을 적극 지지해왔다.

그것은 "모든 문제 해결의 열쇠인 과학이야말로 인간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며, 따라서 과학은 인류의 종교가 되어야 한다"는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와 마지막 예언자 라엘의 가르침에 기초하고 있다.

우리 인류는 2만5000년 전 태양계 밖 다른 행성에서 온 과학자들인 엘로힘에 의해 과학적으로 창조됐다.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정신적 지도자 마이트레야 라엘은 그의 저서 '우주인의 메시지'(영문판 제목: 지적 설계-설계자로부터의 메시지)에서 "지구상의 생명체는 신에 의한 창조 또는 우연한 진화의 산물이 아니라 우주인 엘로힘의 과학, 즉 DNA합성을 통해 창조되었다"고 밝히고 있다.

그러나 일부 종교단체를 비롯한 원시적 사고에 얽매인 자들은 인류에게 무한한 혜택을 가져다줄 과학발전에 완강하게 반대하고 있다.

시대적 요구에 역행하는 그들의 태도는 결코 새로운 것이 아니라 과거 수술, 항생제, 백신, 수혈, 장기이식, 체외수정 등 모든 과학적 진보에 일관되게 반대해온 반과학적 역사의 연장선 상에 있다.

그들은 지구가 우주의 중심이 아니라는 "사실"을 주장한 죄로 종교재판에서 갈릴레오에게 사형을 언도했으며 그 이전에는 같은 죄목으로 지오다노 브루노를 산 채로 불태워 죽였다.

과학이 인류의 새로운 종교가 되어야 한다고 역설하며 인간복제를 지지하는 라엘의 한국 입국을 금지시킨 자들도 그들이다. 과거 몇번이나 한국을 방문해왔던 라엘의 입국을 금지한 것은 노무현 정부가 처음이며, 세계적으로도 오직 한국만 그의 입국을 금지하고 있다.

이는 현재 한국 사회가 과학기술의 발전에 반대하는 원시적인 자들의 지배 아래에 놓여 있음을 반증하는 것이다.

그들은 궁극적으로 인간에게 영원한 삶을 가져다 줄 인간복제 기술에도 반대한다.

왜냐하면 그들의 종교는 인간의 죽음을 전제로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마이트레야 라엘이 32년전부터 줄곧 예견해왔듯이 과학자들의 도움에 의해 하늘(엘로힘 행성)에서 이뤄진 것처럼 이 땅(지구)에서도 영원한 삶의 실현이 가능해질 것이다.

그리고 한국은 바로 그러한 것을 가능하게 해줄 복제기술 발전에 있어 세계적으로 앞서 달리고 있다.

노무현 정부가 과학의 진보를 거부하고 사상과 종교의 자유를 억압한다는 오해에서 벗어나려면 하루 빨리 마이트레야 라엘의 입국금지 조치를 해제해야 한다.

박근혜 전 대표처럼 과학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는 지도자가 라엘의 입국금지 해제를 포함한 올바른 결정을 내린다면 한국인은 라엘의 가르침으로부터 엄청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

@엘로힘(ELOHIM) : 기독교 성경에는 하느님으로 번역돼 있으나 원래 의미는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복수형. 먼 옛날 외계에서 빛 보다 훨씬 빠른 우주선(일명 UFO)을 타고 지구를 방문해 고도로 발전한 "DNA"합성기술로 실험실에서 모든 생명체를 과학적으로 창조(지적설계)한 다른 행성에서 온 인류의 창조자들을 의미함.
(엘로힘의 모든 메시지는 "우주인의 메시지" 등으로 출판되어 있으며 또한 http://www.rael.org에서 e-Book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

@자세한 문의는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홍보 담당 안문숙 씨(krmpr@rael.org)에게 연락 바랍니다.

-----------------------------------------------------------------------

@참고자료-라엘리안의 AH연도 설명 :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www.rael.org)의 창설자이자, 그 정신적 지도자인 "라엘"(RAEL)은 기독교력이나 이슬람력, 불교력 등이 아닌 종교와 종파를 초월한 새로운 'AH'연도 사용을 유엔(UN)에 제안했다.

AH(=After Hiroshima)연도는 1945년 8월 6일 히로시마에 첫 번째 원자폭탄이 떨어진 날을 잊지 않기 위한 것으로 오늘날 특히 유일신 종교로부터 비롯되고 있는 전쟁, 테러에서 벗어나 평화를 이루고자 하는 세계인의 염원을 담고 있다.

AH연도는 또한 원자에너지의 발견에 따라 이 엄청난 힘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을 파괴할 수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인류가 과학을 이해할 수 있는 아포칼립스 시대(Apocalypse : 진실이 밝혀지는 계시의 시대)로 들어섰음을 알린다는 의미도 있다.

(www.icacci.org 참조)

----------------------------------------------------------------------------------------------------------------

http://www.rael.org
http://www.rael.co.kr
http://www.raelianews.org
http://www.maitreya.co.kr
http://cafe.daum.net/iloveufo



download :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전글 :   라엘은 가나 보이콧을 요청합니다.
다음글 :   혜총스님 BBS 수요법회 유튜브4K 초고화질 동영상과 사진59장
글쓰기 답글작성 삭제 수정 리스트
게시물 수 : 50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60 한반도 반전반핵 1000만인 서명운동.   정우용 06.10.18 1,671
259 반기문 UN 총장은 한국 인권문제부터 해결해야합니다.   정우용 06.10.08 1,663
258 반기독교운동 방문자 100만명 돌파!!!   반기덕 06.10.04 1,560
257 우주인의 슈퍼컴에 DNA정보를 등록하세요~   정우용 06.10.03 1,727
256 A Tip of Raelism - 아무 이유없이 행복하세요.   정우용 06.10.03 1,542
255 라엘은 파문당한 밀링고 대주교에게 라엘리안 주교가 될 것을 권한   정우용 06.10.01 1,535
254 한국의 높은 자살률을 멈추게 하는 열쇠.   정우용 06.09.29 1,450
253 신간서적안내   도서출판 예학 06.09.29 1,561
252 박근혜 전 대표의'과학중심 국가론'을 적극 지지합니다.   정우용 06.09.28 1,661
251 라엘은 가나 보이콧을 요청합니다.   정우용 06.09.07 1,748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