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TT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보도자료]노무현 대통령은 모든 종교를 똑같이 존중하라!
작성자 정우용 작성일 2007-02-22 조회수 2190



[보도자료]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2007(AH 61)년 2월 23일




노무현 대통령은 모든 종교를 똑같이 존중하라!




노무현 대통령은 지난 2월 중순, 스페인과 이탈리아를 방문하는 도중 바티칸에 들러 교황 베네딕토 16세와 면담을 가졌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노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지난해 또 한 분의 한국인 추기경을 서임해 주신 것은 한국 천주교회에 큰 축복의 선물이자, 우리 국민 모두에게 경사스러운 일이었다"며 "가까운 시일 내에 성하께서 우리나라를 방문해 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린다. 성하의 방문은 우리 국민에게 큰 기쁨과 격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종교 사회인 대한민국에서 그 누구보다 종교적 중립을 지켜야할 대통령이 이처럼 공공연하게 특정 종교에 편향된 발언을 해도 되는 것인지 묻지 않을 수없다. 카톨릭에 대한 노 대통령의 이같은 처신은 그가 평소 다른 종교 지도자들에 대해 취했던 태도와 비교해 볼 때 형평에 맞지 않는 것으로서 지극히 편파적이다.

한국 정부는 평화와 비폭력을 역설하며 전 세계적으로 존경받고 있는 불교 지도자인 '달라이 라마'(더욱이 한국에선 불교 신자 수가 가장 많다)와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지도자 '라엘'에 대해서는 한국 입국을 금지하고 있다.

달라이 라마의 경우 중국의 입김에 의해, 그리고 라엘의 경우엔 신자 수가 한국 인구의 10%에 불과한 카톨릭의 압력 하에서 결정됐다.

특히 한국 정부는 지난 2003년 8월 서울에서 열린 아시아 라엘리안 총회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 공항에 도착한 라엘을 "인간복제 지지로 사회적 혼란을 야기할 수있다"는 구실 아래 입국금지했다. 하지만, 우리는 유대교 랍비나 불교 지도자들 같은 종교 리더들도 인간복제를 지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그들 처럼 라엘 역시 자신의 철학적, 종교적 신념, 그리고 과학 발전을 장려하는 뜻에서 인간복제를 지지하는 것이다. 또한 라엘은 개인적으로 인간복제 실험에 관여한 적도 없다. 단지 그것을 지지하는 책을 저술했을 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입국을 금지한 것은 세계인권헌장과 대한민국 헌법에 보장되어 있는 사상과 표현의 자유를 부정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소수종교에 대한 명백한 탄압이다.

노 대통령은 또한 한국인 추기경의 추가 임명에 대해 지난 2005년에는 "한국민의 염원" 그리고 이번에는 "국민 모두에게 경사스러운 일"이라는 표현을 사용했는데, 어떻게 카톨릭 신자보다 비카톨릭 인구가 월등히 많은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그런 부적절한 언급을 할 수 있단 말인가!

통계청의 발표에 따르면 지난 2005년 11월 1일 기준 약 4천7백만명의 한국인 중 종교를 가지고 있는 인구는 2천497만명(53.1%)이며, 그중 불교 인구가 22.8%(1,072만)로 가장 많았고 이어 개신교 18.3%(861만), 천주교 10.9%(514만) 순으로 나타났다.

종교에 대한 노 대통령의 편파적 발언은 한국인 전체의 89.1%를 차지하는 무신론자와 불교, 개신교 등 대다수 비카톨릭 인구에 대한 명백한 모욕이라 하지 않을 수없다.

모든 한국 국민들은 노 대통령에게 카톨릭이 한국의 국교인지 물어봐야 한다.

노 대통령은 89.1%에 달하는 한국의 비카톨릭인들에게 정중히 사과해야만 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무신론자, 불교 신자, 개신교 신자 등 국민 대다수 비카톨릭인들은 이 모욕을 앞으로 있을 선거 때 꼭 기억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 또한 '소수파' 카톨릭 시민들과 똑같은 납세자이기 때문이다.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는 라엘리안 무브먼트는 종교의 자유를 절대적으로 지지하며, 현 정부에 대해 종교적으로 엄정한 중립을 지킬 것을 촉구한다.

노무현 대통령은 지금이라도 화해의 표시로서 '마이트레야' 라엘을 공식 초청함으로써 다른 모든 한국인들과 똑같이 국가에 세금를 내고 있는 한국 라엘리안들도 국민으로서 평등하게 존중하고 있음을 보여줘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사회변화에 대한 혁신적 마인드와 함께 미래에 대한 남다른 통찰력을 갖고 있는 5,000여 한국 라엘리안들은 지금보다 더욱 강력하고도 적극적으로 반정부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

--------------------------------------------------------------------------------------------------------------------------------------

@엘로힘(ELOHIM)

기독교 성경에는 하느님으로 번역돼 있으나 원래 의미는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복수형.

먼 옛날 외계에서 빛 보다 훨씬 빠른 우주선(일명 UFO)을 타고 지구를 방문해 고도로 발전한 "DNA"합성기술로 실험실에서 모든 생명체를 과학적으로 창조(지적설계)한 다른 행성에서 온 인류의 창조자들을 의미함. 엘로힘은 지구 상에 세워질 그들의 '대사관'에 공식 귀환할 예정이다.
(엘로힘의 모든 메시지는 "우주인의 메시지" 등으로 출판되어 있으며 또한 http://www.rael.org에서 e-Book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

@자세한 문의는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홍보 담당 안문숙 씨(krmpr@rael.org)에게 연락 바랍니다.

---------------------------------------------------------------------------------------------------------------------------------------

@라엘리안의 AH 연도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www.rael.org)의 창설자이자, 그 정신적 지도자인 "라엘"(RAEL)은 기독교력이나 이슬람력, 불교력 등이 아닌 종교와 종파를 초월한 새로운 'AH'연도 사용을 유엔(UN)에 제안했다.

AH(=After Hiroshima)연도는 1945년 8월 6일 히로시마에 첫 번째 원자폭탄이 떨어진 날을 잊지 않기 위한 것으로 오늘날 특히 유일신 종교로부터 비롯되고 있는 전쟁, 테러에서 벗어나 평화를 이루고자 하는 세계인의 염원을 담고 있다.

AH연도는 또한 원자에너지의 발견에 따라 이 엄청난 힘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을 파괴할 수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인류가 과학을 이해할 수 있는 아포칼립스 시대(Apocalypse : 진실이 밝혀지는 계시의 시대)로 들어섰음을 알린다는 의미도 있다.
(www.icacci.org 참조)

-----------------------------------------------------------------------------------------------------------------------------------------

@참고 웹사이트

http://www.rael.org
http://www.rael.co.kr
http://ko.raelpress.org
http://www.raelianews.org
http://www.maitreya.co.kr
http://cafe.daum.net/iloveufo




download :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예언자 라엘'의 입국금지를 해제하라!
다음글 :   혜총스님 BBS 수요법회 유튜브4K 초고화질 동영상과 사진59장
글쓰기 답글작성 삭제 수정 리스트
게시물 수 : 50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00 풍경 김영수 불교조각전(3/30~4/8 법련사 불일미술관)   풍경 07.03.19 2,602
299 도와주세요 기도라도...   변성은 07.03.13 2,508
298 대한불교소년소녀합창단/무용단 단원모집   오민경 07.03.09 2,582
297 [라엘리안 이벤트] '예언자 라엘'의 입국금지를 해제하라!!   정우용 07.03.05 2,248
296 2007한국불교박람회에 초대합니다.   한국불교박람회사무국 07.03.05 2,356
295 자미원 별 / 북두칠성 / 삼태성 별의 메세지   유미 07.02.27 2,247
294 [보도자료]노무현 대통령은 모든 종교를 똑같이 존중하라!   정우용 07.02.22 2,190
293 '예언자 라엘'의 입국금지를 해제하라!   정우용 07.02.21 2,185
29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인연지기 07.02.16 1,840
291 최근 반도체 LED연등 인등   miso365 07.02.14 1,655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